법무법인한별

법무법인 한별의 구성원

법무법인 한별은 대표변호사를 비롯한 변호사 70여명과 미국, 캐나다, 중국 등 각국 변호사 및 200여명의 전문 스태프가 종합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무소에는 5명의 미국변호사와 10명의 스태프가 상주하고, 직영사무소 및 Partner Law Firm의 변호사까지 포함하여 총20명의 변호사와 50여명의 스태프가 함께 고객분들의 영주권과 비자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한별의 미국 변호사들은 미국 현지 최상위급 Law School의 JD(Juris Doctor)를 마치고 상당기간 미국에서 이민법 업무 실무경력이 있는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2006년부터 현재까지 수 많은 케이스 승인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

법무법인 한별은 한국, 미국, 캐나다, 중국 등 각국의 변호사가 상주하여 각 국가에서 벌어지는 법률분쟁 해결, 자문 등의 법률서비스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현지의 CPA(회계사) 등과 Partnership이 체결되어 있어 영주권 수령 전후에 벌어지는 각종 비자문제와 세무문제도 상담 드리고 있습니다.

Membership(ABA/AILA)

법무법인 한별의 미국 변호사는 ABA(미국변호사협회) 및 AILA(미국이민변호사협회)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미국 현지에서 수시로 개최되는 미국 이민법 관련 컨퍼런스에 활발하에 참여하고 미국 이민국 최신 동향을 파악하여 NIW 및 EB-1A 케이스 성공률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